한민족 고유종교 선교

하느님 환인(桓因)을 신앙하며 천부인(天符印)의 진리로 온 인류의 신성회복을 실현합니다.

선교기관/선교총림선림원

선교총림 선림원, 선교학당(仙敎學堂) 여름교리학교

선교仙敎 2019. 7. 26. 20:36

 

 

 

선교학당 여름교리학교 수료식 _ 2019.7.28 선교총림 선림원

 

민족종교 선교총본산 선교총림선림원 선교학당 "여름교리학교" 수료식이 진행됩니다. 예비교무들은 6주간의 교리교육을 마치고 선교총림의 예법에 따라 향인(香印) 의식과 헌다(獻茶) 의례를 올립니다.

4주간의 교리교육이 6주로 늘어난 것은 선제님들의 열성이 지극하여 심도있는 학습이 이루어졌기 때문입니다. 취정원사님께서 강설해주시는 선교의 교리를 깊이 이해하고 보다 더 선교인의 자긍심을 고취시키는 교육기간이 되었습니다.

이번 여름교리학교 교육기간안에는 선교종사단회의와 선인교당 개설이 함께 이루어져 더욱 뜻깊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예비교무들은 앞으로 선교종사단에 입단하여 선교 포덕교화와 선교종단보전에 총력을 다하게 될 것입니다.

6주간, 미혹한 선제들의 정신을 깨우쳐주신 취정원사님께 감은공례 올립니다. 또한 교리교육을 준비해주신 선교총림 시정원주님께 감사의 인사를 올리며, 선제 모두의 천지인합일 정회(正回)를 위해 기도합니다.

 

 


 

  

선교학당 홈페이지 리뉴얼 https://www.seongyokorea.info/

 

민족종교 선교 열린선문 "선교학당" 홈페이지가 리뉴얼되었습니다. 새롭게 단장한 선교학당은 이번 "선인교당"의 개설, "SKN선교방송" 개국과 연계하여 선교종단 "열린선문"의 중심이 될 것입니다.

선교교단(선교종단)의 설립으로 "선교(仙敎)"가 "한민족고유종교"임을 일깨워주신 취정원사님께 감은공례 올립니다. 선교(仙敎)가 중국 도교의 아류이거나 무속과 동일한 것으로 여기고 민족고유신앙의 뿌리를 무시하던 일부종교인들과 사회인식은 이제, 취정원사님의 20여년간의 포덕교화로써 "선교는 우리 한민족의 고유종교이다."라는 인식으로 바뀌게 되었습니다. 

대부분의 민족종교가 불교의 허울을 쓰고 있거나 도교와 유교에 근간을 두고 있음을 상기해볼때, 진정한 민족종교는 우리 한민족의 시조이신 환인상제(桓因上帝)를 신앙하는 "선교(仙敎)" 하나뿐임을 알게됩니다. 참된 민족종교 교단인 재단법인 선교(仙敎)는 명실공히 한민족의 정체성 확립과 잃어버린 한민족의 상고사(上古史)와 선사(仙史), 민족정신의 뿌리를 되찾는 일에 전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취정원사님의 선교교단 설립과 한민족고유종교 선교 천명

 

취정원사님께서는 선교(仙敎)가 우리 "한민족고유종교" 임을 만천하에 선포하시며 민족종교사를 명징하고 새롭게 정립하셨습니다. 선교는 "일교일종(一敎一宗)"으로써 "하나의 교화(敎化), 하나의 종단(宗團)"을 말합니다. 즉 오로지 "환인상제님을 신앙하며", 오로지 "환인상제를 신앙하는 선교종단"에 귀의한다는 의미입니다. 

다시말하여 유사선교가 선교를 표방하며, 귀신을 접신하여 자신이 하느님이라 내세우거나, 미국에서 단군을 접신했다거나, 불광 등 불교에 근간한 신앙대상을 섬기고, 도교(타오=tao) 또는 유교에 신앙의 뿌리를 두고 있다면 선교(仙敎)라 할 수 없는 것입니다. 이러한 유사선교단체들은 길을 헤메는 자와 같습니다.

이에 선교종단에서는 선문(仙門)을 더욱 넓게 열어, 유교 불교 도교 삼교(三敎)의 근원종(根原宗)이 바로 우리 한민족의 고대선교(古代仙敎)임을 계도하고자 합니다. 우리 선교인은 환인상제님의 교유를 받들어 취정원사께서 천지인합일 천부인과 고대선교를 계승한 "선교종단에 귀의"하는 것이 "진정한 한민족의 하느님(환인상제)을 신앙하는 길" 임을 알아 올바르게 계도하고 널리 포덕교화함에 정진해야 합니다.

 


 

한민족 신성회복과 민족중흥의 사명, 선교포덕교화로 이루어 갑니다.

_ 민족종교 선교총본산 선교총림선림원

 

 

 

 

 

 

 

 

 

 

 

 

 

 

 

 

 

 

 

 

 

 

 

 

 

 

 

 

 

 

 

 


 

#선교 #仙敎 #선림원 #선교총림 #선교총본산 #민족종교 #선교학당 #취정원사님 #한민족고유종교선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