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민족 고유종교 선교

하느님 환인(桓因)을 신앙하며 천부인(天符印)의 진리로 온 인류의 신성회복을 실현합니다.

포덕교화/산천위령제

​대한민국 신성회복을 위한 산천제(山川祭)

선교仙敎 2016. 10. 7. 15:02

대한민국 신성회복을 위한 산천위령제(山川慰靈)

 

후원 _선교환인집부회   주최 _재단법인선교   진행 _선교종단보존회 

2016' 추분절에 대화실산과 석병산 자병산을 잇는 삽당령에서 대한민국 국토의 신성회복과 백두대간의 정기회복을 위해 산천재를 올립니다. 

 

 

_ 제 27차 산천위령제(山川慰靈祭) 

▲ 일시 : 2016년 9월 25일 일요일 오전 10시~오후 3시  ▲ 장소 : 석병산 "삽당령"

▲ 내용 : 백두대간 정기회복과 대한민국 국토의 신성회복을 위한 제천의식 

▲ 주최 : 재단법인선교 / 진행 : 선교종단보존회 / 후원 : 선교환인집부회 

대한민국 백두대간의 곳곳은 무분별한 개발과 몰지각한 환경의식으로 훼손된 곳이 많습니다.사람이 다치고 몸이 아프면 치료를 받고 서로 위로하는 것처럼, 생명의 근원인 산천(山川)의 고통을 이제 우리가 위로하고 지극한 정성으로 보살펴야 합니다. 삽당령은 35번 국도에 위치하며 목계와 송현의 경계가 되는 고개로 령(嶺)으로는 대관령과 백복령을 잇고 산(山)으로는 서쪽으로는 대화실산 동쪽으로는 석병산을 잇고 있습니다. 석병산에서 나누어진 자병산은 현재 극심히 처참하게 훼손되어 있기에 삽당령에 모인 백두대간의 정기를 받아 자병산의 산천을 위령하고자 합니다.

백두대간 상, 대한민국의 남쪽과 북쪽의 교차지점에 있으면서도 험준한 주변 산세에 비해 안온한 자연환경을 가졌던  자병산은 동식물이 평화롭게 자생할 수 있는 최고의 환경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40여년간 석회개발로인해 무참히 훼손되어 자병산을 이루는 산맥 전체가 깎여나가고 죽어가고 있습니다.  

 

  

선교종단보존회(仙敎宗團保存會)에서는 백두대간의 정기를 회복하고 대한민국국토의 신성을 회복하기 위해 2016' 추분절에 대화실산과 석병산 자병산을 잇는 삽당령에서 산천위령제를 올렸습니다.  더욱 뜻깊은 산천위령제가 될수 있도록 참가해주신 산악회 여러분들과 선제님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_ 산천위령제 진행위원.

대한민국 국토의 신성회복과 백두대간의 정기회복을 실현하는

한민족고유종교 재단법인선교

 

선교본원 _ 광주광역시 동계천로 87 _ 062 675 9002

선교종무국 _ 전라남도 순천시 왕지1길 9 _ 062 675 9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