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민족 고유종교 선교

하느님 환인(桓因)을 신앙하며 천부인(天符印)의 진리로 온 인류의 신성회복을 실현합니다.

2016/05 2

선교(仙敎) 유리광명도제 _음력 4.8

仙敎 琉璃光明道祭日 선교 유리광명도제일 선교(仙敎) 에서는 음력 4월 8일 유리광명도제를 지냅니다. 불가에서 약사유리광여래 · 유리광명불 · 유리광명여래 · 약사여래 · 약왕보살 · 약왕으로 부르며 양옆에 일광보살과 월광보살을 배치하는데 이는 고대의 선교(仙敎)에서 비롯된 것으로 달과 물과 빛의 에너지를 주관하는 치유의 신,생명의 신, 하늘의 빛과 지상의 빛을 주관하시는 선교(仙敎) 선도성모님의 현신불입니다. 선도성모님은 중생의 질병을 치료하고 재앙을 소멸하며, 중생의 아픔과 슬픔 또한 소멸시킵니다. 선교(仙敎)의 유리광명도제일(琉璃光明道祭日)에는 포덕교화와 회향기도를 중시하여 치성합니다. 내 몸과 남의 몸에 빛으로 가득하기를 기원하며, 질병과 액란을 소멸하여 병고로부터 구원하며, 몸과 마음과 의식주에 ..

선교의례/도제 2016.05.23

선교(仙敎) _ 스승의 날 올리는 감은공례

선제의 기도 1. 원사님 원주님... 항상 감사드립니다. 스승의 날 꽃으로 감사의 인사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항상 선제들을 위해 기도해주시고, 생각해주시는 그 은혜... 어찌 다 보답을 할 수 있을까요... 건강하십시오... 원사님 원주님... 다시한번 감은공례 올립니다. 일심정회합니다...() 선제의 기도 2. 제가 힘들때 원주님께서 제게 힘을 주시고 기도를 해 주셨는데, 막상 원주님께서 힘드실 때 제가 원주님을 위해 할 수 있는게 없다는 게 너무너무 안타깝습니다... 미약하지만 .. 최선을 다해 제가 할 수 있는 한 기도를 올리겠습니다. 어서 건강 회복하십시오~ 그리고 항상 모든 일에 앞서 원주님 건강부터 챙기시길.. 선제로써 감히 원주님께 부탁드립니다. 오늘 하루.. 평안한 하루 되십시오.. 일심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