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민족 고유종교 선교

하느님 환인(桓因)을 신앙하며 천부인(天符印)의 진리로 온 인류의 신성회복을 실현합니다.

2016/12 3

선교(仙敎) 소향재 회향

2016' 동지 소향재 회향 冬至素嚮齋回向 선교(仙敎) 의례(儀禮), 동지(冬至) 소향재(素嚮齋) 회향(回向)하였습니다. 이번 소향재 회향기도는 21일 동짓날 이후 7일선정(七日禪靜)으로 이어져 기도정진하였습니다. 환기 9213년을 마무리하면서 대한민국 국민 모두의 가슴에 가득한 슬픔과 절망... 억울함과 분노를... 무엇으로 갈무리하고 무엇으로 승화해야 할것인가... 기도올리며, 다시 기도 올리며... 이번 2016년 동지 소향재는 예년에 비해 회향일이 많이 늦었습니다. 가슴 깊은 곳에 응어리져 풀어내야할 생각과 정화해야 할 일들과 다시 희망으로 안배해야 할 일들이 어느 해보다 절실하고 다사다난했던 한 해였기 때문입니다. 민족종교의 현실과 대한민국의 현실이 다르지 않아서 너무나 뼈져리게 사무쳐서 동지 ..

선교의례/향재 2016.12.30

선교(仙敎) 소향재(素嚮齋) _ 동지기도안내

선교(仙敎) 소향재(素嚮齋) _동지기도안내 _ 선교(仙敎)의 동지의례 "소향재(素嚮齋)" * 2016년 동지 날짜와 시간 : 12. 21. 수요일 저녁 7시 44분 * 동참문의 : 062_675_9002 * 동지 절기음식 준비 : 팥죽 . 동치미 . 인절미 . 곶감호두말이 * 선교(仙敎)에서는 다사다난했던 2016년을 마무리하면서 동짓날 소향재 의식을 봉행합니다. 2017년 정유년은 새로운 희망과 올바른 변혁이 이루어지기를 기원하며 선교본주교당과 선교총림선림원에서 동지 소향재를 올립니다. * 예로부터 동지는 "一陽始生" 이라 하여 길고 어두운 밤의 끝에 새로운 태양의 기운이 소생한다고 하였습니다. 선교의례 중 동지 소향재는 일년의 묵은 부정과 액운을 소멸하고 새로운 기운을 받아 새해를 맞이하며 환인하느님..

선교의례/향재 2016.12.19

선교(仙敎) 앱 출시

SeonGyo Application 1. 선교(仙敎) https://play.google.com/store/apps ▶ 선교(仙敎) 앱 다운로드 선교(仙敎) 공식홈페이지 앱(Application) 출시. * 환인하느님을 신앙하는 민족종교 선교종단(仙敎宗團)에서 배포하는 공식어플리케이션입니다. * 선교(仙敎) 어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선교" 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선교(仙敎)는 환인하느님의 교유를 받들어 1997년 박광의(朴光義) 취정원사(聚正元師)께서 전남 나주에서 대창교하신 민족종교 입니다. 선교(仙敎) 종단(宗團)은 재단법인선교, 선교종단보존회, 선교총림선림원, 선교문화예술보존회 등 산하단체의 활발한 선교활동을 근간으로 환인상제를 신앙하며 선교의 교리보전과 포덕교화에 힘쓰고 있..

선교공지 2016.1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