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민족 고유종교 선교

하느님 환인(桓因)을 신앙하며 천부인(天符印)의 진리로 온 인류의 신성회복을 실현합니다.

2019/07 2

선교총림 선림원, 선교학당(仙敎學堂) 여름교리학교

선교학당 여름교리학교 수료식 _ 2019.7.28 선교총림 선림원 민족종교 선교총본산 선교총림선림원 선교학당 "여름교리학교" 수료식이 진행됩니다. 예비교무들은 6주간의 교리교육을 마치고 선교총림의 예법에 따라 향인(香印) 의식과 헌다(獻茶) 의례를 올립니다. 4주간의 교리교육이 6주로 늘어난 것은 선제님들의 열성이 지극하여 심도있는 학습이 이루어졌기 때문입니다. 취정원사님께서 강설해주시는 선교의 교리를 깊이 이해하고 보다 더 선교인의 자긍심을 고취시키는 교육기간이 되었습니다. 이번 여름교리학교 교육기간안에는 선교종사단회의와 선인교당 개설이 함께 이루어져 더욱 뜻깊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예비교무들은 앞으로 선교종사단에 입단하여 선교 포덕교화와 선교종단보전에 총력을 다하게 될 것입니다. 6주간, 미혹한 선제..

한국의 선교(仙敎) 2. 고대선교와 현대선교

고대선교(古代仙敎) "환인상제님의 교화(敎化)" 현대선교(現代仙敎) "취정원사님의 선교창교(仙敎創敎)" ※ 본 콘텐츠는 저작권과 관련합니다. 무단사용을 금합니다. 고대선교 #고대선교 #환인상제 #환인하느님 #교화 #제천의식 #영고 #동맹 #무천 #원구단 #팔관회 #천제단 #참성단 #개천절 환인상제(桓因上帝)께서 사백력의 하늘에서 홀로 신으로 화하시고 온 세상을 창조하시고 생무생일체(生無生一切)에 존재의리(存在儀理)를 부여하시어 교화로써 다스리시니 이러한 상고시대 환인상제님의 교화를 "고대선교"라고 합니다. 즉 고대선교(古代仙敎)는 한민족의 시조이신 환인상제의님의 생무생일체 교화를 말합니다. 고대선교는 환인상제님의 교화를 본받아 환인(桓仁)의 환국, 환웅(桓雄)의 신시배달국, 단군(檀君)의 고조선을 통괄하..

포덕교화 2019.0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