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민족 고유종교 선교

하느님 환인(桓因)을 신앙하며 천부인(天符印)의 진리로 온 인류의 신성회복을 실현합니다.

2021/05 4

선교종단 재단법인 선교, "선가정 신성회복과 정회 & 홍익인간의 실현" 영상교화 _ 선교 수행공동체 신단수숲마을 "선가정 행복명상" 개최

선교종단 재단법인 선교 취정원사, 5월 가정의 달 맞아 “선(仙)가정의 신성회복과 정회(正回)” 특강 진행 _선교경전 「선교전(仙敎典)」 ‘한알에서 한얼이 내려 한올한올 생무생일체가 한울을 이루니’ 선교종단 재단법인 선교와 선교총림 선림원은 5월 15일 가정의 날을 맞아 “선(仙)가정의 신성회복과 인류의 정회(正回)”를 주제로 선교 창교주 취정원사의 특강을 진행했습니다. 한민족 고유종교 선교(仙敎) 교단을 창설하여 천지인합일 정회세상 실현을 모토로 선교종단 수행공동체를 이끌어가고 있는 취정원사는 “모두가 근본으로 정회하는 가정의 달이 되기를 기원한다. 정회란 유리된 각자가 한마음의 가정으로 돌아가는 것이며, 뿌리를 잃은 인간이 신성을 회복하여 존재의 근원인 환인께 귀의하는 것이다. 인류와 생무생일체의 신..

선교 취정원사, 선교경전 선교전 특강 "한알·한얼·한올·한울"

선교 교조 취정원사, 선교경전 「선교전(仙敎典)」 특강 “한알에서 한얼을 내려 한올한올 생무생일체가 한울을 이루니라” 《 모든 인간이 근본적으로 가지고 있는 한마음이 있으니, 이것을 일심(一心)이라 한다. 일심(一心)은 모든 인간의 근본적인 한마음이며, 생무생일체(生無生一切) 존재의 중심(中心)이다. 인간은 일심(一心)으로 돌아갈 때, 인간이 가지고 있는 근본적인 외로움과 불안을 극복할 수 있다. 일심으로 돌아가는 것은 신성을 회복하여 윤회(輪回)를 끝내고 정회(正回)에 도달하는 것이다. 정회란 천지인이 합일하여 진리의 근원으로 바르게 귀의하는 것이니, 이것이 선교의 창교종리(創敎宗理) 천지인합일(天地人合一) 일심정회(一心正回)이다. 다시 말하여 “천지인이 합일하여 일심으로 돌아감이란, 생무생일체가 한울..

선교 교단 취정원사, 가정의 달 "선가정 신성회복과 정회" 법문

선교종단 재단법인 선교 취정원사 5월 가정의 달 “선(仙)가정의 신성회복과 정회(正回)” 법문 한민족 고유종교 선교(仙敎) 교단을 창설하여 천지인합일 정회세상 실현을 모토로 선교종단 수행공동체를 이끌어가고 있는 취정원사는 “모두가 근본으로 정회하는 가정의 달이 되기를 기원한다. 정회란 유리된 각자가 한마음의 가정으로 돌아가는 것이며, 뿌리를 잃은 인간이 신성을 회복하여 존재의 근원인 환인께 귀의하는 것이다. 인류와 생무생일체의 신성회복은 가장 작고 핵심적인 공동체 선(仙)가정에서 시작된다”고 강조하고 “선(仙)가정이 신성의 빛을 회복하는 뿌리가 되어 가족 구성원과 나아가 인류가 근원적 사랑과 믿음을 되찾는 상생공동체로 거듭나기를 기원한다”는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취정원사는 법문을 통해 선(仙)가정 모두 ..

선교총림 선림원 신단수 숲 마을 _선교 수행공동체

선교 수행공동체, 선교총림 선림원 “신단수 숲 마을” 선교 교단 취정원사 “한울을 이루는 신단수(神壇樹) 마을의 천부인(天符印)과 신성(神性)의 숲” 교유법문 _ 선교 창교주 취정원사 교유 선교경전 [선교전(仙敎典)] 선림원사(仙林院史) 篇. 선교 교조 취정원사님의 “신단수 숲 마을의 천부인(天符印)과 신단수(神壇樹)로 한울을 이룬다” 교유법문 『“선림(仙林)”이란 하느님의 씨앗인 신성(神性)을 발견하고 싹틔운 선제선도 수행대중이 신단수(神壇樹)로 자라나 숲을 이룬다는 뜻이다. “원(院)”은 울타리 담장안의 내전 또는 수행처를 일컬으니, 선(仙)의 교(敎)를 신앙하는 선교 수행대중이 환인(桓因) 하느님 안에서 “한울”을 이룬다는 뜻이다. _ 선교경전 [선교전(仙敎典)] 선림원사(仙林院史) 篇. ​ 그러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