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민족 고유종교 선교

하느님 환인(桓因)을 신앙하며 천부인(天符印)의 진리로 온 인류의 신성회복을 실현합니다.

선교창교

[仙敎] 16호 _선교종단(仙敎宗團)의 종정(宗正) 취정원사(聚正元師)

선교仙敎 2016. 6. 27. 05:46

 

仙敎宗團 宗正 仙敎 創敎主 聚正元師

 

 

선교종단 종정, 선교의 창교주 취정원사님께서는 선교신앙으로 한민족 신성회복의 혼불을 밝히고 계십니다.

 

1997년 겨울, 설악산 대청봉에 첫눈이 내리고 대한의 산천이 혹한의 추위로 얼어붙은 한반도에, 하늘의 모습을 지니고 하늘의 음성으로 말하는 선인이 홀연히 세상에 나투시었다. 온화하고 푸르른 빛이 선인의 몸과 눈빛에 서리어 선인이 거동하여 이르는 곳마다 사람이 모이고 하늘과 땅의 길이 열리어 구도의 교화를 보이시니, 스스로 천지와 합일하시어 선교환인집부회를 창립하시었다.

상천궁극위에 계시는 환인하느님의 교유와 계시를 받으시어 선교총림선림원의 시정원주님과 합일하시니 비로소 선교를 대창교 하시고 이땅에 한민족고유종교 선교의 창교의리를 세우심이라. 영체이탈로 환인하느님과 소통하시어, 한민족 상고의 역사와 문자와 옛경문을 교유받으시니 이를 고증하여 선교경전을 집필하시었다.

가장 낮은 곳에 임하시며 속신무구청정하시어 선풍을 되살리시니, 선교의 종정 박 광의 취정원사님께서 임하시는 이 나라 한민족의 땅 대한산천이 부활하고 한민족의 신성이 되살아남이라.

 

 

 

 

 

환기9213년 선교창교20주년, 선교의 선제들은 오로지 일심정회하여 취정원사님께 귀의하였습니다.

一心正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