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민족 고유종교 선교

하느님 환인(桓因)을 신앙하며 천부인(天符印)의 진리로 온 인류의 신성회복을 실현합니다.

선교공지

선교(仙敎) 앱 출시

선교仙敎 2016. 12. 19. 05:32

 

SeonGyo Application 1.

선교(仙敎)

 

https://play.google.com/store/apps 선교(仙敎) 앱 다운로드

 

선교(仙敎) 공식홈페이지 앱(Application) 출시.

* 환인하느님을 신앙하는 민족종교 선교종단(仙敎宗團)에서 배포하는 공식어플리케이션입니다.

* 선교(仙敎) 어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선교" 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선교(仙敎)는 환인하느님의 교유를 받들어 1997년 박광의(朴光義) 취정원사(聚正元師)께서 전남 나주에서 대창교하신 민족종교 입니다. 선교(仙敎) 종단(宗團)은 재단법인선교, 선교종단보존회, 선교총림선림원, 선교문화예술보존회 등 산하단체의 활발한 선교활동을 근간으로 환인상제를 신앙하며 선교의 교리보전과 포덕교화에 힘쓰고 있습니다.

선교(仙敎) 공식홈페이지 : www.seongyo.kr

 

   


  

 

SeonGyo Application 2.

민족종교선교

 

 

 

 

 

 

https://play.google.com/store/apps 민족종교선교 앱 다운로드

 

민족종교선교 공식블로그 앱(Application) 출시.

* 민족종교 선교 앱 보급처 : 재단법인선교(仙敎) _ 민족종교 선교(仙敎)는 환인하느님을 신앙하는 정회의 종교입니다.

* 민족종교 선교 어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민족종교선교" 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선교(仙敎)는 환인하느님의 교유를 받들어 1997년 박광의(朴光義) 취정원사(聚正元師)께서 전남 나주에서 대창교하신 민족종교 입니다.선교(仙敎) 종단(宗團)은 재단법인선교, 선교종단보존회, 선교총림선림원, 선교문화예술보존회 등 산하단체의 활발한 선교활동을 근간으로 환인상제를 신앙하며 선교의 교리보전과 포덕교화에 힘쓰고 있습니다.

선교(仙敎) 공식블로그 : www.seongyo.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