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민족 고유종교 선교

하느님 환인(桓因)을 신앙하며 천부인(天符印)의 진리로 온 인류의 신성회복을 실현합니다.

선교기관/선교종단보존회

[선교용어사전] 앱 출시

선교仙敎 2017. 1. 24. 20:27


민족종교 선교(仙敎) _ 선교종단보존회(仙敎宗團保存會)

 

선교(仙敎) [선교용어사전]

 


 

 

선교용어사전App.


 


 

 선교용어사전 다운로드 _ 구글플레이 >>>



민족종교 재단법인선교(仙敎) 선교학당(仙敎學堂)에서 선교용어사전】어플리케이션을 출시했습니다.

선교용어사전은 선교의 열린학당(SeonGyo-CyberSchool) "선교학당(仙敎學堂)"의 선교경전 공부와 일반 수행대중의 선교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한 선교 교리사전(敎理辭典)입니다.


선교(仙敎)에 대한 올바른 공부와 일반대중의 이해를 돕기 위해 [선교용어사전]을 출시하였습니다.

환인하느님께서 내리신 선교(仙敎)의 천부인(天符印)에 대한 선화(禪話)는 선교(仙敎)의 교조(敎祖) 취정원사님의 저서 [桓因啓示錄]과 [仙敎典]에 상세히 나와 있는바,

고대선교(古代仙敎)의 종맥(宗脈)을 이어 현대의 선교를 계원창교(啓元創敎)하신 취정원사님의 천부인(天符印)을 영구히 보존하고, 선교경전의 교리적 이해를 통한 선교(仙敎)의 포덕교화를 위해 [선교용어사전]을 출시하였습니다.

현대의 선교, 즉 재단법인선교 및 선교종단의 모든 교화선(敎化禪)은 고대 선교의 종맥을 계승한 것이며, 잃어버린 상고의 역사와 선사(仙史)를 찾기위해 일생을 헌신하신 취정원사님의 연구업적에 근거한 것임을 밝히는 바입니다.

선교창교 이후, 잃어버린 고대선교의 선사(仙史)를 밝히어내는 선교종사(仙敎宗史)에 일신의 모든 원력을 받치신 취정원사(聚正元師)님께 마음깊이 귀의하오며, 수행대중의 민족종교 선교(仙敎)에 대한 인식과 이해가 새롭기를 소망합니다.  




※ 선교종단보존회【선교용어사전안내

- 한국의 선교(仙敎)
- 고대선교
- 현대선교
- 선교창교
- 환인
- 취정원사
- 일심정회
- 천지인합일
- 한국본원사상
 


※ 선교용어사전 홈페이지 

"선교학당(仙敎學堂)"  http://www.seongyokorea.info/ 
"선교용어사전" http://blog.daum.net/seongyokorea



  


 

선교(仙敎)선교학당(仙敎學堂)

 

 


 


 



[ 작성 : 선교종단보존회 seongyokorea@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