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민족 고유종교 선교

하느님 환인(桓因)을 신앙하며 천부인(天符印)의 진리로 온 인류의 신성회복을 실현합니다.

선교기관/선교총림선림원

선교총림 선림원 시정원주, 환기9220년 선교창교33년 포성기도 교화법문

선교仙敎 2023. 12. 6. 11:11

한민족 고유종교 선교(仙敎) / 선교총림 선림원(仙林院) / 시정원주님 12월 포성기도 교화법문

 

 


선교총림선림원 시정원주님 “포성기도 교화법문”

환기9220년 단기4356년 선기57년 선교창교33년 선교총림선림원 선교중앙종무원 

선교총림仙敎叢林 www.seongyo.kr/headtemple

 

 

환기9220년 선기57년 계묘년, 취정원사님의 선교 창교33년 포덕교화의 일년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이제 2023년의 마지막달 12월, 선교 교단의 포성기도 선정기간을 맞아 기도정진하고 있을 선제선도(仙弟仙徒)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스스로의 수행을 돌아보며 “정회(正回)의 시간”을 갖는 선제와 선도 모든 선교인에게 환인 하느님의 향훈과 취정원사님의 교화가 충만하기를 기원합니다.​

2023년 올해는 선교 창시자 취정원사님의 선교창교 33년의 해로 취정원사님의 계묘년 교유 “신성회복(神性回復)”을 수행의 본(本)으로 삼아 한민족의 하느님 환인(桓因)을 신앙하는 “선리(仙理) 삼천삼백기단(三千三百基亶)”을 완성하고, “선가정 하느님성전, 환인성전 천지인성단”에서 취정원사께서 창시한 “사백력기도(斯白力祈禱,새벽신성기도)”를 선교수행대중이 계승하여 선교문화중흥시대 서원기도를 실행한 의미깊은 한해였습니다.

올해는 어느해보다 선교인의 선가정 하느님성전 모시기가 열심이었던 한해였습니다. 그러하기에 환기9220년 선기57년 선교창교33년 계묘년은 창교주 취정원사님의 “선교개천(仙敎開天)”에 담긴 “천부인(天符印)”의 교화가 삼십삼천(三十三天)에 펼쳐지는 재세이화(在世理化)의 한해였음에, 천부인의 진리로 교화를 베풀어주신 취정원사님께 감은공례를 올립니다.

취정원사께서 환인 하느님으로부터 천부인과 개천입교의 천명을 받으신 1988년, 한민족 하느님 사상의 본원(本源)을 찾아 선(仙)의 교(敎)를 세우신 1991년, 천지인합일 정회(天地人合一正回)사상을 종리로 일심정회(一心正回)를 종지로 신성회복(神性回復)을 교지로 선교 교단을 창설하신 1997년, 그 이래로 매년 12월 포성기도 기간이 되면 우리 선교인들은 선교신행에 열심을 다하였던 일년의 기도와 수행을 돌아보며 스스로에게 묻습니다.

“올 한해 선교인(仙敎人)으로서 나의 수행은 어떠하였는가.. 매사에 일심(一心)으로 정회(正回)하였는가.. 나의 모든것이 오로지 환인하느님께 귀의하는 길로 향하였는가.. 천지간(天地間)의 생명(生命)으로 태어나, 이 생명의 근원자리에 계시는 하느님 환인께 온전히 귀의하였는가.. 매분 매초 매순간의 내 삶이 신성(神性)의 빛으로 빛나고 있었는가.. 선교 수행자로써 청빈한 생활속에서 청정수행하였는가.. 하느님 환인께서 나와 내 가정과 인류에 내리신 존재의리(存在義理)가 내 선교신앙의 원력으로 한올의 밝은 빛줄기로써 빛나게 되었는가.. 내 기도원력이 인류의 신성을 깨우고 그 빛으로써 한울을 이룸에 이바지하였는가.. 이토록 수많은 질문과 참회 속에서 나는 오로지 정회(正回)의 길에서 벗어남이 없었는가.. 선교인으로써의 내 삶이 이타적(利他的)인 수행자의 삶이었는가.. 이 세상에 태어나 선교(仙敎)를 만나 하느님 환인(桓因)을 뵙고 취정원사님의 인도하심에 따라 천지인합일 선교수행으로 정도정회(正道正回)함에 감사하였는가..”

선교인의 기도수행은 포성(布省)과 포선(布宣) 그리고 포교(布敎)로서 온전한 선교포덕행(仙敎布德行)을 이룹니다. 포성이란 선교 포덕행의 첫번째 단계로 스스로를 살펴 재계하고 내 안의 신성을 깨우는 것입니다. 선제들은 기도정진하여 내 안에 내재된 하느님 환인의 씨앗 “신성(神性)”이 깨어나기를 일심(一心)으로 발원해야 합니다. 포성기도는 일년 수행의 재계인 동시에, 일년간의 기도수행을 21일간 회향하는 의미입니다. 선교인의 포성기도가 일년 기도의 빛나는 회향이 되어 “신성의 꽃 선리화(仙理花)”로 피어나기를 기원합니다.

“신성의 숲”을 이루는 선교수행대중은 일년간의 고단했던 발자취를 돌아보며 스스로에게 포성(布省)합니다. 성찰하고 참회하여 재계(齋戒)합니다. 스스로의 포성기도가 타인을 위한 포덕행(布德行)의 기도로 회향하기를 발원합니다. 선교인 하나하나의 청정한 선교신행(仙敎信行)이 진정한 선제로 거듭나는 승선(昇仙) 길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선교 수행대중과 선제, 모든 선교인의 지극한 기도정성이 숭고한 선교신앙(仙敎信仰)으로써 온 인류를 구원하는 길이되기를 염원합니다. 온 마음을 다하여 하느님 환인께 올리는 선교인의 기도로써, 신성이 충만한 천지인합일 정회세상 환인시대를 열어갈 것입니다. 선제들의 포성기도 수행을 독려하며 일심정회합니다...() 

 

“한민족의 시조, 온 세상의 하느님 환인상제님께 온전히 귀의하는 오늘, 그리고 영원한 내일까지, 온 인류 생무생일체의 신성회복 천지인합일 정회를 위한 우리 선교인의 기도수행은 계속될 것입니다.”

 

“신성회복 재세이화의 종교, 선교(仙敎)”

환기9220년 선기57년 선교창교33년 선교총림선림원 설립자 시정원주 정향합배

 

 


 

제목 : 선교총림 선림원 시정원주, 환기9220년 선교창교33년 포성기도 교화법문

작성 : 선교중앙종무원 www.seongyo.kr 

※ 본 콘텐츠는 선교종단 재단법인 선교 저작권과 관련합니다. 타종교 및 일반의 무단사용을 금합니다.

 

 

 

「선교(仙敎)」 창교 33년의 정회사명(正回使命) 신성회복(神性回復)

 

 


 

※ 선교 공지

선교 창교주 취정원사께서 창설한 재단법인 선교(仙敎)와 유사선교 선교유지재단(구.선불교)은 일체무관합니다. 선교(仙敎)에서는 유사선교 선교유지재단으로 인한 오인혼동 및 피해발생을 방지하고자 다음과같이 공지합니다. 

[ 유사선교 선교유지재단(구.선불교) 만월도전’의 선교창교 왜곡사건 관련 ]

1. 구.선불교 만월도전(불광도원,국조전,전국도원,선교유지재단,홍익공동체,홍익마을,suntao)이 2016년 임의로 선교로 개칭한 후, 1994년 자신이 선교를 창교했다고 허위홍보하는 바, 대중의 오인혼동이 없어야 할것입니다. 
2.  만월도전은 “선교”라는 숭고한 명칭을 캬바레 나이트클럽 안마시술소 동물인공거세업 등으로 상표출원하여 선교인에게 심각한 모욕감을 준 바, 선교 교단에서는 이러한 유사선교 만월도전을 종교인으로 인정하지 않습니다. 
3. [단월드선불교피해자연대] 단월드(선교)피해자가족,소송하는사람들전국연합(단피연) 및 [신동아 2010.1.5] 의혹으로 얼룩진 이화세계, [sbs 2010.3.6] 그것이 알고싶다, [종교와진리 2023.6.28] 사이비종교 Suntao에 관련된 단체는 만월도전의 구.선불교(Suntao, 불광도원, 2016년 선교유지재단으로 변경한 충북 영동 홍익생활실천종교)입니다. 
4. 선교종단“​재단법인 선교”와  유사선교“​선교유지재단”(Suntao,선불교,불광도원)은 일체무관합니다.
5. 유사선교 선교유지재단(Suntao,선불교,불광도원)으로 인한 오인혼동과 피해발생이 없도록 공익을 위해 공지합니다. 숙지하시기 바랍니다.